남몰래 알아낸 부자되는 핵꿀팁! 유쾌한 짠순이 김짠부!

2020. 3. 24. 23:10경제 시사

힘을주는 명언

당신 자신을 믿어라! 자신에 대한 믿을음 잃지 안는다면, 당신의 인생에서 주어지는 모든기회를 갖는셈이다.

-에리히 j 레조이네-

 

맘몬스터의 세상에서 가장 빨리 부자되는 핵꿀팁!

 

 

 

 

이번에는 돈을 버는 법이 아닌 돈을 지키는 법을 유튜브를 통해 알리고 있는 젊은 유튜브 채널을 하나 소개할까 한다.

돈을 버는 일과 돈을 쓰지 않는 일은 유심히 보면 같은 일이다. 아껴쓰는 것과 더 버는것은 내가 온전히 쓸 수 있는 시간을 얼마나 버는가 하는 측면에서 동일한 일이기 때문이다

이 유튜브의 직업은 방송과 관련된 젊은 피디로 알고 있다.

가게부를 쓰는일 뿐만 아니라 정해진 월급의 직장인이 사회생활에서 마주치는 일상중 돈과 관련된 소소한 고민들을 지혜롭게 풀어가는 팁도 덤으로 알려준다. 프로 피디 출신의 유튜브라 그런지 허술한듯 보이는 영상 이면에 영상 편집의 실력과 대본의 구성력이 상당하다.

보는 사람의 호흡과 주의력을 분석하고 지루할 만한 틈에 유효 적절한 유머와 측은해보이는(?)위트를 날린다.

유튜브를 시작하는 초창기 영상에서는 직장인 크리에이터의 변신과정을 의도하지 않은 듯 유쾌하게 보여주고 있어 더욱 재미있다.

돈을 잘 지키고 돈을 조금 더 벌어서 자유와 행복을 누리고 싶다면 그녀가 말하는 이야기를 가볍게 시청해보자.

시트콤을 보는 듯 즐겁고 유익한 방송이다. 가계부 엑셀파일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블로그를 방문한 분들에게 유익한 방송이길 ...

 

https://www.youtube.com/channel/UCiHCmazdsMM9j3Jbqx3p7Ig

 

김짠부 재테크

20대 짠순이의 부자되기 프로젝트 문의/러브레터 joykim258@gmail.com 인스타그램 kimji_94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