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가되는간단한방법, [부자되는 핵꿀팁!] 6, 쉼"

2020. 3. 22. 17:15경제 시사

힘을주는 명언
미완성인 일보다 더 슬픈 것은 시작도 못한 일이다  -크리스티나-

 

이제 충분히 쉬었는가? 당신의 집콕생활은 충분하였는가?

 

 

픽사베이

 

 

직장의 동료들과 송별회도 하였고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과 소주도 한잔 했고 당신의 사랑하는 여인이나

아내와 행복한 여행도 하였는가?

아니면 당신의 아이들과 한정 없는 스킨십과 놀이를 하였는가?

늦잠을 자고있던 평일, 출근시간이 지난 것에 화들짝 놀라 가슴을 몇 번씩 쓸어내렸는가?

그리고 꿈에서 직장상사를 만나거나 회사에 지각하는 꿈을 여러번꾸기도 하였는가?

그렇다면 당신은 잘 쉬고 있는 것이다.

조바심을 갇거나 두려워 말자 일어나고 있는 그대로의 일을 일어나게 두고 초연하게 바라보는 일이 중요하다.

당신의 삶을 수정하기 위해 당신의 삶을 멈추었다면 이 모든 사실을 초연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휴식은 그 시간에 비례하지 않는다.

철저히 휴식은 휴식의 질에 비례한다.

우리가 설령 수년의 시간을 쉬었다고 해도 수많은 불안과 나를 괴롭히는 생각들이 하루 종일 괴롭힌다면 

그것은 하루도 쉬지 못한 것과 같다.

당신이라는 고속열차의 엔진, 당신이 나아가고 있던 방향을 설정하고 달려가고 있던 그 열차의 엔진은 

우리의 생각과 판단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열차는 멈추었으나 그 엔진이 여전히 돌아가고 있다면 당신의 멈춤, 인생의 브레이크는 곧 파열되어 기존의 

궤도로 나아갈 것이다.

그래서 멈춤보다 더 중요한 것이 휴식이고 식힘이다.

그렇다면 멈춤 이후에 자신의 엔진을 잘 식힐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운동, 음악 감상, 독서,차, 커피 마시기,걷기,사색하기,명상 등의 방법 등 어떤 것이라도

 

생각하거나 판단하는 일보다 감각에 집중하거나 수용하고 바라보며 판단과 생각을 멈추는 것을 해야 한다.

그래야 브레이크로 과부하가 걸려있는 당신의 엔진을 식힐 수 있다.

남아있는 연료를 빼는 과정이라 생각해도 좋겠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생각과 판단을 멈추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쉼이, 하루 이틀 일주일이라도 필요하다는 사실이 중요하다.

인생의 결정의 순간에서 당신의 수없는 판단과 결단의 결과가 지금 자신의 위치라는 것을 잊지 않아야 한다.

만일 당신이 충분히 쉬었다면 당신은 당신의 판단과 사고가 훨씬 더 명료해지고 선명해졌음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다음에 무엇을 할지는 이후 생각해도 늦지 않다.

 

맘몬스터의 세상에서가장빨리 부자되는꿀팁!

유튜브 리뷰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B%A6%AC%EB%B7%B0%EC%9A%94%EC%A0%95+%EB%A6%AC%EB%82%A8
 

리뷰요정 리남 - YouTube

 

www.youtube.com

이 유튜브는 어린 나이에도 불과하고 대단한 성과를 내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마케팅의 떠오르는 스타이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 고 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링크를올려 본다.

실전을 바탕으로 카테고리별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모습이 놀라울 따름이다.

'요즘것들 무섭다'라는 말을 실감케하는 파워 유튜브다. 티스토리 블로글를하고 있는이웃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