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몰래 알아낸 부자되는 핵꿀팁! 대학생김머신 유튜브 채널 강의,디지털노마드가되는간단한방법!

2020. 3. 23. 16:32경제 시사

맘몬스터의 세상에서가장빨리부자되는 꿀팁!

"
정말 놀라운 유튜브이다." 
아직 영상을 업로드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몇 만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23살의 유튜브! 우연한 기회로 숨은 보석을 만나듯 찾게 된 유튜버이자 사업가!
누가 저런 자식을 낳았을까? 궁금해지는 젊은이!.

 

그의 사업가 기질과 영민함 치밀함 창의성들을 관찰하는 일이 너무 재미있는 유튜브다. 그렇다고 그의 강의 내용이 빈약한 것은 아니다. 사실상 유튜브 창업 강의 중 최고라 자부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그의 강의 내용도 대단하다. 맘몬스터의 짧은 소견으로, 앞으로 10만 50만 유튜브 구독자도 몇 달 내에 쉽게 달성할 유튜브라고 본다.고수는 고수를 알아본다고 하지 않던가? ㅎㅎ 그의 영상은 치열한 경험을 바탕으로 철저하게 분석하고 실패하고 수정하며 도출해 낸 리얼한 결과임을 눈감고도 짐작할 수 있는 실전 소스들이다. 사실 알리고 쉽지 않은 보물 같은 유튜브라 블로그에 공개하는 일이 꺼릴정도의 유튜브인데ㅎㅎ 블로그를 방문하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올려본다. 우리는 모두 창업과 자유를 꿈꾼다는 공통점이 있지 않은가?보는 사람은 모두 그의 기지와 창의력, 타고난 사업가 기질, 그리고 따뜻한 마음, 돈을 버는 것보다 명성과 사람을 얻는 것이 더 큰 부를 가져온다는 혜안까지 접하게 될 것이다. 이 젊은 친구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가 더 궁금해진다.

감히 현재 최고의 스타 경제 유튜브로 활약하고있는신사임당을 뛰어넘을 유튜브라고 확신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이다.나는 뭐했나? 서글퍼지는 감정 조심!! 대학생김머신의 김머신유튜브를 추천해본다. 아~!!

 

https://www.youtube.com/watch?v=gPRWRq_m0mY

 

 

디지털노마드가되는 간단한 방법!

 

 

나의 자산 파악하기

 

힘을 주는 명언

기회는 항상 당신이 서있는, 바로 그곳에 있다.  -코버트 콜리어-
내가 알기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멈추는 일이다. -맘몬스터-

 

자 우리가 삶의 궤도를 수정하기 위해 멈추었다면, 맹목적인 목표를 향해 무작정 내달리는 무모함을 접었다면,

수없이 판단하고 실수하고 실패하고 좌절하는 과정을 반복하는 일을 그만두었다면,

앞에서도 말한 것과 같이 충분한 휴식으로 그동안 달궈진 당신의 엔진을 잘 식혔다면,

 

우리가 해 야 할 일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스스로 멈춰 선 열차를 살피는 일, 우리 스스로를 점검하는 일을 해야 할 것이다.

 

약간 추상적인 말이 될 수 도 있으니 구체적으로 이야기해보자.

여기서 점검이란 유형무형의 모든 것을 말한다.

 

우선 자신의 건강을 살펴야 한다. 가장 중요한 일이다.


당신이 궤도를 수정하던 새로운 삶을 주행하던 우리 자신이(열차) 없고서야 그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이 보다 당연한 이야기가 있을까? 만약 당신이 부양할 가족이 있다면 그 가족의 건강도 살펴야함을 잊 지 말자.

 

 

 

 

 

 

 

당장 병원으로 달려가서 건강검진을 받아보고 자신의 건강상태를 객관적으로 살펴야 보는 것이 좋다.

그리고 문제가 있는 것이 있다면 고치고 치유하는 기간을 충분히 가져야 한다.

우리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모두를 아주 면밀히 살피고 점검해야 새로운 여행을 다시 할 수 있으니까?

 

그리고 난 후에야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자산을 파악해야 하는 일을 해야한다. 이를테면 열차를 움직이는 연료를 파악하고 이를 분석해야 한다.

내가 가고자 하는 주행의 방향에 필요한 에너지인지, 새로 워밍업을 하게 된 엔진에 필요한 연료인지를 파악하는 것이다.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좋다. 놓지지말자!

 

예를 들어 나의 금융자산은 얼마인지?(슬픈 이야기가 되겠지만) 부동산은 어느 정도 있는지?(이것 또한 슬픈..)

사회적 자산과 나의 인맥은 어떻게 되고 지위는 어느 정도인지?.. 등등

 

그렇지만 이런 유형의 자산이 빈약하다고 슬퍼하거나 노여워할 필요는 없다. 당신은 이미 많은 자산을 가지고 있으나 찾지 못 할 뿐이니까. 우리는 아주 사소한 능력도 인정해주고 사회적 명성을 안겨주며 돈까지 벌게해주는 시대를 20년 전부터 살아왔다.

 

 

 

 

 

 

 

인스타그램의 팔로워는 얼마나 있는지? 글쓰기를 좋아하는지? 
아니면 먹는 것을 좋아하는지? 어떤 분야에 매니아적 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또는 당신의 현재 직업과 관계된 전문성은 무엇이지? 노래를 잘 부를 수 있는지? 
강아지를 키우고 있거나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지? 말을 조리 있게 잘하는지? 
심지어 리코드를 연주할 수 있는지? 등이 놀랍게도 당신이 생각하는 부동산이나 금융자산보다 더 큰 자산이 될 수 있다.
또한 얼마나 많은 실패를 해보았는지? 얼마나 많은 포기를 해보았는지도?
자산이 될 수 있는 시대라는 것을 여러분도 잘 알 것이다.

 

노트를 펴고 하나씩 써 내려가 보자!

도저히 떠오르지 않을 때까지 우리의 능력과 자산을 써내려가다 보면 우리스스로가 먼저 놀라게 될 것이다.

그리고 자신을 긍정할 수 있는 힘을 얻게 될 것이다.

얼마전 유튜브에서 서양인 한사람이 형편없는 실력으로 리코더를 열정적으로 연주하는 영상이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모르고 있었지만 내겐 진지하고 열정적인 마법의 리코더 같은 것이 무엇인가?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

돌이켜보면 우리는 이미 부자인 상태로 살고 있으나 그것을 모르고 있었는지도 모른다